월레스와 그로밋 맥그로우 인형뽑기 노하우
월레스와 그로밋
펭귄 악당 맥그로우, 베이비 숀더쉽 인형 뽑는 방법 <공략법>
1. 숀더쉽 ( Shaun the Sheep ) - 베이비쉽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뽑기방에서 3000원 넣고 2판에 뽑은 베이비쉽.
베이비쉽은 경우 머리보다는 엉덩이 쪽이 무거워서 꼬리와 엉덩이를 잡고 끌어 넣는 방법으로 공략해야 한다.
밑에 인형이 충분히 쌓여 있어야 하며, 오른쪽에서 끌고 오더라도 높이가 충분히 유지 되기 때문이다.
2. 그로밋 (중형사이즈, 조금 단단한 인형)
입구에 탑이 쌓여 있는 경우 공략 하는것이 좋다.얼굴과 귀쪽에 집게가 걸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뒤집기 보다는 끌고와서 인형탑을 타고 구멍으로 떨어지는 방법을 공략해보자.그로밋은 3번만에 뽑았는데 처음 집게 힘을 확인 하고 두번째 미끼상품으로 구멍쪽에 걸쳐 놓은 그로밋 머리와 귀에 집게를 걸어 왼쪽으로 쓸면서 집게가 제자리로 넘어 갈때 첫번째 (미끼)상품을 타고 올라간다면 2~3번 삼천원으로 그로밋을 뽑을지도 모른다.
3. 맥그로우 (난이도 최상. 악당 답게 뽑기도 쉽지 않다)
우연히 베이비쉽을 뽑고 의도치 않았지만 그로밋을 뽑고 보니 맥그로우도 있으면 좋겠다 싶어 뽑을 방법을 유튜브로 공부하고 갔다.날개를 공략하라, 부리를 노려라 했지만 동글동글하고 미끄러워 뽑기 쉽지 않아 10번 넘게 도전해서 겨우 뽑은 녀석이다.그러면서 큰집게가 어떻게 움직이는 집게가 원래 자리로 돌아 갈때라던가 원리에 대해 조금 이해하게 되었다.이녀석 뽑으려고 주변에 있는 뽑기방은 거의 다 둘러 본거 같다. 멀리있는거는 역시 집게 힘이 좋아 탑쌓기 좋지만 5천원 이상 넣어야 해서 5000~10000원 사이에 뽑고 싶다면 탑을 쌓아놓고 뽑아보는 방법도 있겠지만 나의 경우는 미끼상품을 노렸다. 미끼2번 노렸다가 돈 녹였는데 미끼3번 엉덩이를 들어 올리니 너무나 허무하게 한번에 뽑혔다.뽑을때도 조이스틱은 좌,우로 왔다갔다 하고 엉덩이보다 살짝 더 빗겨서 엉덩이 잡고 입구통으로 넘겼다.정말 허무할 정도로 잘 뽑혀서 다음번에도 한번더 도전해 보려한다.
4. 인형 뽑을때 얼마가 적당할까? (탕진잼, 도파민 폭발)
첫판에 천원만 넣고 집게 흔들림을 먼저 살펴 보는게 좋다.
인형의 무게 중심이 어디에 있는지 집게의 힘도 보면서 여러번 돌려보며 각기계의 특징을 파악하는게 중요하고 사장님과 아르바이트생이 인형 넣을때 집게 수치 조절할때도 있기 때문에 가끔 안잡힌다면 다른날 와서 다시 도전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빼서 뭔가 조절하는 모습을 봐버렸다)
친구의 피셜로는 천원넣는것보다 삼천원 정도 넣으면 집는 힘이 더 쎄진다고 하는데 나의 경우는 15초~20초 내에 위치를 잡고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삼천원이나 오천원을 넣고 하다 보면 마음이 더 조급해지고 빨리해야 한다는 심리에 말려서 초초한 마음상태에서 뽑기를 하다 보니 더 신중하게 위치 잡는게 어렵다고 본다.
집게도 한,두번 원형을 그리고 돌리며 좋은 방법인게 기계가 원위치 하는 과정에 하기 때문에 인형을 입구 쪽으로 던져주는 모습을 봤기 때문에 오른쪽에서는 왼,우,왼,우로 조이스틱을 조절하고, 집는 위치가 뽑는 사람 앞쪽에 있는 경우는 위,아래,위,아래로 움직여서 주준해서 뽑아 주는 방법도 좋을꺼 같다.
뽑기에 백만원부터 억대까지 녹인 사람들 유튜브 영상 보면서 각 인형마다 특성을 먼저 파악하고 천원씩 실전에 넣어 보며 인형 한개다 인터넷으로 구매시 15000원 정도니깐 15판 정도 한다 생각 하고 천천히 매일1~2판하고 다른날 인형 다시 셋팅 된거 확인 하고 1~2판 하면서 15판(15000원)을 일주일안에 뽑는다 생각하고 그중에 한번은 뽑을 테니 도파민 폭발해서 즐겁게 귀가 할수 있을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