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닉하다

미우새 김준호랑이김 마켓찰리 성겸김 핵불자맛 구매 후기

by vitaminsea 2020. 11. 10.
반응형

 

미운오리새끼 보던 중 김준호가 개그콘서트가 없어져 직장을 잃고 행사가 없는 아타까운 후배 개그맨들을 모아 두고 개그맨들의 독특하고 재미 있는 아이디어를 사업으로 써보자며 마켓찰리에서 만들어 판매해서 수익을 올리자는 얘기를 한다. 

그러다가 탄생한 김준호랑이김은 꿈에서 어둠이 자신을 감싸고 혀를 낼름낼름 하니 맛있어서 보니 김이였다 그걸 팔아 떼돈을 번 꿈을 꾸고 실제로 맨땅에 헤딩하듯 성경김에 전화해서 김준호랑이김이 탄생 했다고 해서 역시 뼈그맨 재밌는 사람 이라 생각 하고 개버지라 돈을 벌면 후배 개그맨들에게 잘 베푸는 김준호 때문에 김 주문 해 보기로 했다.

 

 

찰리김 재래식탁김 X 핵불맛자반

일단 포장지가 너무 웃기다.

기존 김 포장지를 유심히 본 적도 없고 포장 때문에 웃어 본 적이 없는데 일단 포장지를 훑어 보게 된다.

 

 

김 사이즈는 중간 사이즈이다.

얇은 김은 2~3개 뜯어야 하고 두꺼운 김은 먹다가 남는데, 중간 사이즈 하나는 1인이 뜯어 밥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라 처음에는 양이 적은거 아닌가 생각이 들다 먹다 보면 딱 좋다.

그러다 맛있으면 2개 뜯고, 맥주 안주로도 먹기에 짭짤한게 우리가 아는 기본 김 맛이다.

 

 

 

찰리김 햇불맛자반

김 32봉만 주문할까 하다 핵불맛자반에 밥이나 비벼 먹어야지 하고 주문 했는데 생각 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다.

매콤한 불닭소스 맛도 나고 김에서 숯불맛이 나서 밥을 비비면 붉은색으로 변하면서 매콤한게 밥 한그릇 뚝딱 할 수 있는 밥 도둑이다.

 

 

양은 많은편은 아니지만 기존 김자반에 밥 비벼 먹던것들 중에 제일 맛있는것 같다.

근데 생각 보다 많이 맵기 때문에 애들 먹기에는 무리일듯 하고 매운거 좋아하는 성인들이 입맛 없을때나 반찬하기 귀찮아 할 때 김 모락모락 나는 갓한 밥에 찰리김 핵불맛자반 살살 뿌려서 먹으면 밥 한그릇 순삭할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김준호랑이김, 김준호김, 찰리마켓 검색하면 네이버쇼핑에서 50%할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김맛은 우리가 아는 맛이지만 바삭바삭하고, 핵불맛자반은 성경김에서 몬스터김 핵불맛자반이 있던데 포장만 다르게 한건지 맛은 똑같은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핵불맛자반은 재구매 의사가 있다.

 

 

 

반응형

댓글